티스토리 뷰




"순종하지 않으면 괴롭혔다” 이매리, 성추행 추가 폭로→A씨 부인




순종하지 않으면 괴롭혔다” 이매리, 성추행 추가 폭로→A씨 부인




MC 출신 배우 이매리가 성추행 추가 폭로로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A씨는 강력하게 부인 중이다.

이매리는 지난 27일 한겨레에 “한 대학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 과정에서 알게 된 언론사 간부 A씨가 2013년 6월께 차량에서 성추행을 했다”고 주장했다. 현재 A씨는 대기업 임원으로 재직 중이라고 전해졌다.

특히 이매리는 “최고위 과정 동료들이 추억의 교복 파티를 연다고 해서 A씨 차를 타고 가게 됐는데, 차 안에서 그가 성추행 했다. A씨는 성추행 이후 항상 눈을 확인했다. 불만이 있는지 없는지 눈빛을 보는 식이었다”면서 “A씨는 순종하지 않으면 나를 괴롭혔고, 15초 동안 ‘오빠 사랑해’ 이런 말을 반복해서 말하게 시키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이매리는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 출연을 준비하다가 부상을 당한 바 있다. 하지만 적절한 보상을 받지 못했고, 당시 최고위 과정에 있는 교수 B씨에게 이 문제를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오히려 술자리 시중을 요구받았다고.

이와 관련해 이매리는 “최고위 과정에 참가한 남성들의 술자리에서 ‘술을 따라라’ ‘옆 사람 챙겨줘라’ ‘안주나 과일 챙겨라’ 등과 같은 말을 들었다”면서 “내게 접대를 하거나, 다른 걸 하거나, 그런 걸 바라는 분위기였다”고 강조했다.





순종하지 않으면 괴롭혔다” 이매리, 성추행 추가 폭로→A씨 부인2





B씨에 대해 이매리는 “‘네가 돈 없고 텔레비전에도 안 나오고 가방 줄 짧으니 여기서 잘해야 하지 않냐’ ‘A씨가 모임에 잘 나오게 하면 네가 원하는 걸 해주겠다’ 등의 말을 들었다”며 “그 대학 최고위 과정은 ‘우리는 다 된다. 안 되는 게 없다’는 분위기였다”고 밝혔다.

한겨레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이매리의 주장을 부인하면서 “전혀 사실이 아니다. 변호사를 선임해 법적 대응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씨는 여러 차례 전화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알려졌다.

한편 이매리는 SNS를 통해 방송인 출신 정치인, 대기업 임원, 모 대학 교수 등의 술 시중 강요 및 성추행 등을 폭로했다. 해당 글은 삭제됐으나, 이매리는 시민단체 정의연대 측과 오는 4월 기자회견을 준비 중이다.

TV리포트 박귀임 기자 [원문보기]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