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웹툰 찢고 나온 여신 미모…피팅모델 이력까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웹툰 찢고 나온 여신 미모…피팅모델 이력까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웹툰 찢고 나온 여신 미모…피팅모델 이력까지2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웹툰 찢고 나온 여신 미모…피팅모델 이력까지3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의 실물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네이버 웹툰은공식 SNS를 통해 '여신강림' 연재 1주년 특집으로 야옹이 작가의 실물 사진과 인터뷰를 선보였다. 훈남훈녀 그림체로 유명한 야옹이 작가는'여신강림' 여주인공과 쏙 빼닮은 훈훈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는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SNS에 '여신강림' 이미지를 올려주시거나, 해외웹툰 인기순위에 오르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작업을 위해 "일주일 중 4일은 꼬박 밤을 새워 마감한다"며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위해 평소에도 스타들의 패션이나 국내외 패션 콜렉션을 주의깊게 지켜본다"고 밝혔다.


남다른 미모와 함께 색다른 경력도 공개했다. 야옹이 작가는 "데뷔 전 여러 일을 한 것이 도움이 된다"며 "그 중 피팅모델 경험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여신강림'은 평범 혹은 그 이하인 여주인공이 메이크업을 통해 훈녀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훈녀가된 여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의 삼각 로맨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해 네이버 영상 콘텐츠 제작 전문 자회사 스튜디오N에서 발표한 영상화 라인업 중 하나로 '남자친구',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본팩토리에서 공동제작해 드라마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소연 기자 [원문보기]

최근에 올라온 글